고객리뷰온가족보험 점검후기에요 ㅎㅎ

  작년 12월에 운전자보험 대란터졌을때 보험탈출구 통해서 

부랴부랴 가입만 해놓고 까맣게 잊고 살았거든요


 근데 지난달에 담당이신 한성범 팀장님이 이번에 5세대 실손으로 

바뀐다고 미리 연락을 주셨어요


 연락 온 김에 저희 가족보험 전체적으로 점검을 싹 받았는데 

진짜 안 받았으면 어쩔뻔했나 싶었던게 글쎄 우리애들 실비가 

딱 재가입 시기였던 거예요 ㄷ ㄷ ㄷ


 팀장님이 안 알려주셨으면 뭣도 모르고 5세대로 넘어갈 뻔했는데 

다행히 턱걸이로 4세대 실비 안전하게 재가입 성공했습니다 ㅎㅎㅎ


 겸사겸사 남편이랑 제 보험도 같이 뜯어봤는데 쓸데없이 

보험료만 내는 특약들이 은근 많더라고요


 바쁘실텐데 먼저 챙겨주시고 저희 가족보험 싹 다 예쁘게 

하나하나 세팅해 주신 한성범 팀장님 보험료 다이어트 

시켜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ㅎㅎㅎ 

0 0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