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리뷰태아보험 고민 드디어 끝냈습니다! ^^



맘카페를 보면 다들 임신 초기부터 태아보험 공부하느라 머리 아파하시잖아요. ㅠㅠ

저도 처음엔 사은품으로 비싼 유모차나 카시트를 준다는 곳들에 혹하기도 하고, 만기를 30세로 할지 100세로 할지 매일 밤 열심히 검색했는데 검색할수록 스트레스만 늘었어요..

 

다음달에 베이비페어 가서 유모차 같은 육아용품을 본격적으로 알아보기 전에, 제일 큰 숙제인 태아보험부터 확실하게 끝내놓고 싶어서 보험탈출구에 상담을 남겼어요.


담당해주신 장태환 팀장님과 상담하면서 제가 얼마나 헛다리를 짚고 있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ㅠㅠ 

무조건 비싸고 길게 보장받는 게 좋은 줄 알았는데, 팀장님께서는 30세 만기와 100세 만기의 장단점을 객관적인 숫자로 비교해 주셨어요. 

그리고 선천이상 수술비나 신생아 질병 입원일당 등 '태아 시기부터 영유아기'에 정말 확률적으로 빈번하게 일어나는 핵심 특약들 위주로 뼈대를 튼튼하게 잡아주셨습니다. (저렴한 건 덤)


불필요하게 보험료만 높이는 자잘한 특약들은 과감히 빼주시고, 사은품에 현혹되기보다는 '진짜 우리 아이에게 필요한 보장'이 뭔지 팩트와 함께 현실적인 설계를 해주셔서 너무 든든했습니다. 덕분에 매월 납입하기에 전혀 부담 없는 선에서 가입을 마쳤습니다. 주변 예비맘 동기들에게도 엄청 추천하고 있어요!^^


아이가 건강하게 잘 태어나는것이 최고지만

혹시라도 도움이 필요할 때에도 부담 없이 연락달라 하신게 마음에 닿았습니다 ㅠㅠ 감사해요!

0 0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