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식당하나 오픈하게 되어서 화재보험 알아보고 있습니다. 대형 보험사 설계사분이 음식물배상책임 특약은 장사하는 사람들의 방탄조끼라면서 무조건 넣어야 한다고 강조하시더라고요. 손님이 음식 드시고 장염 걸리거나 배탈 났을 때 치료비랑 위로금 나가는 담보라는데, 사실 저희는 위생 관리를 철저하게 할 거라 굳이 매달 돈 지불해가면서 넣어야 하나 싶기도 합니다. 실제로 식당 운영하시는 사장님들 중에서 이거 덕분에 위기 넘기신 분들 많으신가요? 없어도 크게 문제없는 특약인지 궁금합니다.
이번에 식당하나 오픈하게 되어서 화재보험 알아보고 있습니다. 대형 보험사 설계사분이 음식물배상책임 특약은 장사하는 사람들의 방탄조끼라면서 무조건 넣어야 한다고 강조하시더라고요. 손님이 음식 드시고 장염 걸리거나 배탈 났을 때 치료비랑 위로금 나가는 담보라는데, 사실 저희는 위생 관리를 철저하게 할 거라 굳이 매달 돈 지불해가면서 넣어야 하나 싶기도 합니다. 실제로 식당 운영하시는 사장님들 중에서 이거 덕분에 위기 넘기신 분들 많으신가요? 없어도 크게 문제없는 특약인지 궁금합니다.